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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1544-5970으로 전화하셔서 담당자와 통화하신후 증상을 말씀하셔서 적절한 조치를 받으신다음 담당자의 안내에따라 A/S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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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입후 물품검수가 이루어지며 소비자과실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수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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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품구매후 6개월이내에 A/S 가능하며 6개월이 지나신 제품은 A/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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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잉크박스나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는 재생잉크 응급처치방법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하신 후 그래도 안되시면 본사 1544-5970으로
전화하셔서 담당자와 통화하신 후 증상을 말씀하셔서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A/S를 받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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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입고 후 물품검수가 이루어지며 소비자과실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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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품구매 후 3개월이내에 A/S 가능하며 3개월이 지나신 제품은 A/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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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물품을 보내실 때는 잉크가 혼색되지 않도록 칼라잉크의 경우 클립이나 테이프를 사용하지 마시고 카트리지 그대로
신문지에 몇 번 싼 후 보내세요 (혼색으로 인한 불량의 경우 A/S가 불가할수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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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잉크&토너 자료실에 안내에 따라 다시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②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고 제품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③ 교환, 환불 절차에 따라 처리해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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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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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하자가 있어 A/S요청시에는 처리절차에 따라 처리해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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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먼저 상담을 통해 A/S를 요청하시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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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쪽에서 택배사를 통해 물품 수거요청을 해드립니다. 고객께서는 물품을 가지고 계셨다가 방문하는 택배직원에게 물품을 건내시면 됩니다.
잉크의 경우 혼색의 경우가 있으니 보내실때는 잉크주입구에 비닐테입등 조치하지 마시고 제품 그대로 보내셔야 혼색의 위험이 없습니다.
토너는 운송중에 제품의 손상이 많이 발생함으로 꼼꼼히 2차 포장 하신 후 제품이 흔들리지 않게 포장을 하신후 택배직원에게 전달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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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저희쪽에서 물품을 받은 후 검수 후 교화또는 환불조치해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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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수후에 소비자의 과실이 있을 경우 비용이 발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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