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사개요 오시는길
로그인 회원가입 잉크몰 장바구니 장터몰 장바구니 포인트몰 장바구니 잉크몰 주문조회 장터몰 주문조회 포인트몰 주문조회
로고
*영문/한글 빼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콜
menu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고객제안
자주묻는질문
1:1문의게시판
A/S안내
자료실
잉크자료실
토너자료실
무한공급기자료실
기타자료실
이벤트
포장및배송안내
회사소개
CEO인사말
회사연혁
회사개요
오시는길
정품매입
페카매입
페카옥션
입금안내
배송안내
약도/연락처
A/S바로가기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간이영수증 견적서
주문서 카드영수증
홈아이콘 > 고객센터 > A/S안내
정품A/S안내 재생제품A/S안내
재생토너를 구매하신경우
본사 1544-5970으로 전화하셔서 담당자와 통화하신후 증상을 말씀하셔서 적절한 조치를 받으신다음 담당자의 안내에따라 A/S 가능하십니다.
- 제품입후 물품검수가 이루어지며 소비자과실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수있습니다.
- 물품구매후 6개월이내에 A/S 가능하며 6개월이 지나신 제품은 A/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재생 잉크를 구매하신 경우
먼저 잉크박스나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는 재생잉크 응급처치방법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하신 후 그래도 안되시면 본사 1544-5970으로 전화하셔서 담당자와 통화하신 후 증상을 말씀하셔서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A/S를 받으십시오.
- 제품입고 후 물품검수가 이루어지며 소비자과실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물품구매 후 3개월이내에 A/S 가능하며 3개월이 지나신 제품은 A/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물품을 보내실 때는 잉크가 혼색되지 않도록 칼라잉크의 경우 클립이나 테이프를 사용하지 마시고 카트리지 그대로
  신문지에 몇 번 싼 후 보내세요 (혼색으로 인한 불량의 경우 A/S가 불가할수있습니다)
재생토너, 재생잉크 A/S 안내
① 잉크&토너 자료실에 안내에 따라 다시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②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고 제품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③ 교환, 환불 절차에 따라 처리해드립니다.
A/S 절차
제품에 하자가 있어 A/S요청시에는 처리절차에 따라 처리해드립니다.
1. 먼저 상담을 통해 A/S를 요청하시면
저희쪽에서 택배사를 통해 물품 수거요청을 해드립니다. 고객께서는 물품을 가지고 계셨다가 방문하는 택배직원에게 물품을 건내시면 됩니다. 잉크의 경우 혼색의 경우가 있으니 보내실때는 잉크주입구에 비닐테입등 조치하지 마시고 제품 그대로 보내셔야 혼색의 위험이 없습니다. 토너는 운송중에 제품의 손상이 많이 발생함으로 꼼꼼히 2차 포장 하신 후 제품이 흔들리지 않게 포장을 하신후 택배직원에게 전달하시면 됩니다.
2. 저희쪽에서 물품을 받은 후 검수 후 교화또는 환불조치해 드립니다.
검수후에 소비자의 과실이 있을 경우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단링크
copy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더보기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