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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로 결제시 카드매출 전표가 필요하신 경우
http://pg.ksnet.co.kr/ 의 주소를 클릭하여 접속 하신 후
전자결제 → 결제내역조회를 클릭한 뒤
카드번호 입력과 카드매출전표가 필요한 날짜를 지정하여 조회 하신 뒤에 출력 가능하십니다.
★ 신용카드 영수증이 보여지지 않을 때 ★
사용당시 카드번호가 아닌 경우 (가족카드, 재발급, 교체발급등등) 조회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카드번호를 카드사로 확인 하신 후 조회 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카드에 속하는 경우 조회가 안되신다면 케이에스넷 T) 1544-6030 으로 전화하셔서, 내선번호 눌러 주신 후에 카드번호를 말씀해주시면, 케이에스넷 상담원이 출력 여부 및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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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잉크의 경우 간혹 잉크노즐부위에 잉크가 말라 잉크막힘같은 현상을 보일때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깨끗한 휴지 위에 잉크노즐(잉크나오는곳)을 쓰윽 딱고 몇번 흔들어준 후 휴지에 찍고,
다시 쓰윽 딱고 그리고 찍어보기를 몇회 반복하면 거의 대부분
잉크가 다 시 잘찍혀나옵니다.
그때 프린터기에 장착하고 사용하시면됩니다.
위의 방법 처럼 해도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 잉크토너장터 고객센터 1544-5970 로 전화 상담 주시기 바람니다.
잉크-토너의 강자 잉크토너장터을 검색하실땐 네이버 검색창에 "잉크토너장터" 이라고 검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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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카트리지에 장착되어 있는 실링은 빼내셨습니까??
->실링이 장착되어 있는 토너의 경우 실링을 빼내지 않으시면 몇장
인쇄물 출력후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실링을 빼내고 다시 한번 인쇄해 보십시오
2.카트리지에 토너잔량이 충분이 남아있으십니까?
혹시 프린터 창에 토너 잔량이 충분하지 않다는 표시는 없으십니까??
토너 잔량이 충분하지 않을경우 원하는 출력물을 얻으실 수 없습니다.
이경우, 토너교환을 통해 문제증상은 해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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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PCR이 손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토너를 교환하시면 문제증상이 해결됩니다.
2.출력하는 용지의 습기가 원인인 가능성이 있습니다.->새로운 용지로 교환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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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너잔량이 충분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토너 교환을 하시면 문제증상이 해결됩니다.
2.토너 카트리지의 드럼부분에 이물이 부착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너를 꺼내어 부드러운 천으로 드럼부분의 이물질을 제거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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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용지의 습기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용지로 교환해 보십시오.
2.프린터에서 지원하지 않는 용지를 사용하고 계시진 않습니까??
->프린터 설명서에 보시면 사용불가한 용지의 종류들이 있습니다.
이용가능한 용지를 사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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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터의 농도설정이 적절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프린터 설정페이지에서 농도설정을 조절해 보십시오.
토너의 경우 겨울철에는 프린터를 충분히 예열하신후 토너를 상온에 두셨다가 흔드신후 여러장 출력을 해보세요.
잉크의 경우 출력을 6~10장 정도 충분히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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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착롤러의 오염이 원인으로 생각됩니다.
->정착롤러를 닦아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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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럼이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너를 교환하면 문제증상이 해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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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지가 나오는 경로가 오염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프린터 내부를 클리닝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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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와이퍼 브레이드에 토너가 묻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클리능을 해도 개선되지 않을 경우, 토너를 교환해 주세요.
2.드럼이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너를 교환하시면 문제증상이 해결됩니다.
위 사항으로 문제해결이 어려운 경우 02-2645-4544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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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프린터에 토너가 제대로 장착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에서 토너를 꺼내어 다시한번 정확히 장착해 보십시오.
2.토너 카트리지 배송시에 내부부품이 파손되었을 수 있습니다.
->토너를 교환하시면 문제증상은 해결됩니다.
위 사항으로 문제해결이 어려운 경우 02-2645-4544 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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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토너의 잔량이 조금밖에 남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토너를 교환하시면 문제증상은 해결됩니다.
2.토너카트리지 교환시 카운터리셋버튼을 누르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린터 설명서를 참고하시면 카운터 리셋하는 방법이 있습니다.(기종에 따라 없는 프린터도 있습니다.)
위 사항으로 문제해결이 어려운 경우 잉크토너장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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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트물 전체적으로 검게 인쇄가 됩니다.
센서의 수명이 다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너의 교환으로 문제증상은 해결할 수 있습니다.토너카트리지의 경우 온도에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겨울철 위 증상이 종종 일어나곤 합니다.프린터를 미리 예열해 두신 후 토너를 장착해서 사용하시면 위 증상을 많이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위 사항으로 문제해결이 어려운 경우 이몰24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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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 폐카트리지라고 하더라도 노즐불량, 혼색, 드럼손상, 파손 등 여러 가지의 이유로 인하여불량 판단이 났을경우에는
정품 폐카트리지 가격으로 인정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보상단가는 실시간 유동적으로 변동되므로 사전예고없이 수시로 변동 될 수 있으며,
보상시 변동 단가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생 폐카트리지의 경우에도 위 사항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잉크토너장터쇼핑몰에서는 가급적 소비자분들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보상해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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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가격 : 온라인입금을 원하실 경우 해당하는 가격
적립금 가격 : 잉크토너장터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온라인머니 가격
향후 잉크토너장터 쇼핑몰을 통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잉크•토너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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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 폐카 : 프린터 제조회사에서 나온 카트리지로 한번도 재생이 되지 않은 빈 카트리지
재생 폐카 : 한 번이라도 재생이 된 빈 카트리지
비매 폐카 : 프린터 구매시에 들어있는 초기장착용 폐카입니다.
호환 폐카 : 수입된 호환토너는 재생폐카로 취급되며, 일부기종은 재생폐카로도 취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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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된 폐카트리지는 보상해 드릴 수 없으므로, 잉크,토너끼리 서로 부딪히지 않도록 잘 포장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포장, 폐카트리지 수거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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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카트리지 보상을 받고자 하신다면 잉크토너장터 사이트 상단 폐카수거로 이동하시어
보유하고 계신 폐카와 가격을 확인하시고 회원이실경우 적립으로 하실지 현금으로 받으실지를
결정하신후 수량을 적어 신청서를 작성하시면됩니다.
보상신청서만 작성해주시고 폐카트리지를 포장해두시면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여
회수를 해드리며 폐카담당자에게 인도되면 폐카트리지를 검수하여 보상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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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메뉴 [폐카트리지 수거안내/보상신청]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보내주시는 분 주소와 입금 받으실 계좌번호 혹은 기부/적립을 기재하시고, 내역서를 출력하셔서 택배 발송시에 같이 넣어 주시면 됩니다.
신청내역을 바탕으로 본사에서 동부택배에 수거요청을 하며 택배기사가 방문시에 물건만 드리면됩니다.
주소등은 기재 안하셔도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폐카트리지수거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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