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사개요 오시는길
로그인 회원가입 잉크몰 장바구니 장터몰 장바구니 포인트몰 장바구니 잉크몰 주문조회 장터몰 주문조회 포인트몰 주문조회
로고
*영문/한글 빼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콜
menu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고객제안
자주묻는질문
1:1문의게시판
A/S안내
자료실
잉크자료실
토너자료실
무한공급기자료실
기타자료실
이벤트
포장및배송안내
회사소개
CEO인사말
회사연혁
회사개요
오시는길
정품매입
페카매입
페카옥션
입금안내
배송안내
약도/연락처
A/S바로가기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간이영수증 견적서
주문서 카드영수증
홈아이콘 > 고객센터 > 잉크자료실
· 제목 엡손- 출력물이 흐릿하거나 제대로 인쇄되지 않습니다.
· 작성자 잉크토너장터 · 작성일 2012.09.10 · 조회 1,043

엡손- 출력물이 흐릿하거나 제대로 인쇄되지 않습니다.


[ 헤드청소 유틸리티 사용 ]
1). 프린터가 켜져 있고, 오류 표시등()이 꺼져 있는지 확인한다.
오류 표시등()이 깜박이면 프린터 헤드를 청소할 수 없다. 먼저, 잉크가 부족한 카트리지를 교체한다.
2). 작업 표시줄에서 프린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른 다음 헤드 청소를 선택하거나,
프린터 소프트웨어 대화 상자를 열고 유틸리티 탭을 누른 다음, 헤드 청소 버튼을 누른다.
3. 화면에 나타나는 설명에 따라 프린터 헤드를 청소한다. 프린터 헤드 청소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전원 표시등()이 깜박이다. 전원 표시등()이 깜박일 때는 프린터를 끄지 않는다. 프린터가 손상될 수 있다.
4). 전원 표시등()의 깜박임이 멈추면 헤드 청소 대화 상자에서 노즐 검사 패턴 인쇄를 누르거나,
몇 줄만 인쇄하여 헤드가 깨끗한지 그리고, 청소 작업을 다시 해야 할지 확인한다.


◎ 프린터 헤드 청소 필요
노즐 검사 패턴이 만족스럽지 못하면, 헤드 청소를 반복하고 노즐 검사 패턴을 다시 인쇄한다.
이 절차를 1-2회 정도 반복해도 인쇄 품질이 좋아지지 않으면, 프린터의 전원을 켜놓고, 하루정도 지난 뒤 헤드 청소를 다시 시도해 본다. 인쇄 품질이 여전히 좋아지지 않으면 잉크 카트리지 중 하나 또는 모두가 오래되거나 손상된 경우이므로 교체해야 한다. 잉크를 다 쓰기 전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법은 헤드 청소 후에도 인쇄 품질이 나아지지 않는 경우를 참조한다.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구입처에 문의한다.
인쇄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한 달에 적어도 몇 페이지를 인쇄하는 것이 좋다.
 

목록

하단링크
copy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더보기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