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
제목 |
|
|
|
|
|
저희 잉크토너장터는 기본적으로 무이자 할부를 하고있습니다.
온라인입금인 경우에는 할부 결제가 불가능합니다.신용카드 결제시 구매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에 2개월~6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합니다.
할부 수수료는 카드사에 따라 다르며 결제금액에 포함되어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카드결제가 완료 안된 상태에서 다시 결제하시려면 상단메뉴 중 [주문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신 후
재결제를 시도하시면 주문서를 2번 작성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
|
|
제품 구입후 "결제하기" 를 눌렀을때 '신용카드결제 시스템연결중입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결제창이 뜨지 않는다는 분들이 계신다면 SSL 보안상 데이터가 안전하게 넘어가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SSL 보안 프로토콜은 카드 결제시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브라우저에서 지원이 되어야 카드결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결제창이 뜨지 않을때의 해결방법은 브라우저의 메뉴에서
1. 도구 > 인터넷옵션 > 연결 > LAN > 자동구성 > 프록시서버사용이 체크가 되어있는지 살펴보시고,
체크가 되어 있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체크를 없애주셔야 합니다.
2.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보안에 SSL 2.0, SSL 3.0 사용이 체크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만약 브라우저가 5.0 이하일때는
브라우저 자체가 SSL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최신버전의 익스플로러로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3.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도구 > 인터넷옵션 > 쿠키삭제, 파일삭제에서
오프라인 쿠키와 파일을 모두 삭제하신 후에 다시 결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4.익스플로우 하단에 혹시 야후, MSN등의 툴바가 설치되어 있다면 제거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
|
|
|
저희는 전화주문은 받지 않습니다. 전화로 주문을 받은경우 자료를 남겨놓지않아서
차후에 A/S에 어려움이 있을수있습니다.
비회원도 주문 가능하시므로 가급적 홈페이지상의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팩스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
|
|
|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전일 경우에는 즉시 취소를 해드리나,
배송이 진행된 상태일 경우에는 고객센터 좌측메뉴 취소/교환/반품문의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우측상단 배송조회를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회원일경우 로그인, 비회원일 경우 주문번호를 입력후
해당 주문건으로 이동하셔서 주문취소를 직접해 주시면 됩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544-5970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배송, 결제에 따른 복합적인 문제가 엮여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접수를 해 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하게 처리를 해 드립니다.
|
|
|
|
입금확인은 수시로 하므로 입금후 따로 연락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입금 확인은 실시간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일 업무마감시간은 오후 5시이며 택배발송을 위해 오후5시이후 입금된건은 다음날 오전에 확인됩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수 있으므로 입금자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
무통장 입금 선택으로 주문을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 내용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입금확인 후에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카드결제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 온라인 상에서 고객님 스스로 주문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꼭 변경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배송후의 주문변경이나 취소시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
|
|
주문하신 상품이 주문접수, 입금확인, 배송준비중의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단, 배송준비중의 경우에도 오후5시 이전에는 취소가 가능하나
5시이후에는 주문전표가 발송팀으로 넘겨져 포장이 다 끝난 상태이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포장,배송,결제에 따른 복합적인 문제가 엮여있기 때문에
고객센타로 접수를 해 주시면 상황파악 후 신속하게 처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
|
|
|
먼저 검색하실때 프린터명을 숫자만 넣어서 검색해주세요
예를들어 HP 2612A를 검색하실때 HP 2612--->2612 만 치시고 검색해주시고
찾으시는 카테고리를 찾아 들어가셔서 원하는 물품을 찾으실 수 없을땐 결과내 검색으로
소모품명, 혹은 프린터명을 입력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십니다.
검색을 하였는데도 원하시는 상품이 없을 땐 고객센타 1544-5970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고객 게시판에 글을 올려 주시면 성심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간혹 잉크토너장터의 제품생산이 수요를 미처 소화하지 못하여 제품을 공급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표시되지 않는 제품이나, 조금이라도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물량 확보 즉시 우선적으로 고객님께 물품을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
|
|
|
예, 그렇습니다. 잉크토너장터는 비회원으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셔도 주문시 사은품이나 경품은 회원주문과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적립금이나, 우수회원 선발기준 시 그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또한 세금계산서 신청이나 기타 관련한 여러가지 서비스에 있어서 불편한 과정을 겪으실수도 있습니다.
|
|
|
|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상단메뉴의 마이페이지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상단 메뉴중 로그인버튼을 클릭후 로그인창 오른쪽부분에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시면
간단한 정보입력으로 회원님의 아이디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회원가입시의 등록했던 이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
|
|
잉크토너장터 장터회원은 기존 전산관련업의 사업자가 반드시 있어야 하며
부득이 없을 경우에는 1544-5970 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1. 쇼핑몰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버튼을 누릅니다.
2. 장터회원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3. 가입을 완료한 다음 사업자등록증을 FAX 1688-9363 으로 보냅니다.
처리시간 24시간이내 (토요일및 공휴일제외) 이때 가입하신 아이디를 반드시 적어서 보내셔야 합니다.
가입 내용이 불충분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에는 가입승인이 거절될수도 있습니다.
|
|
|
|
잉크충전기자재에서 부터 토너충전기자재... 그리고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들을 공급함으로서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번거로움또한 사라질것입니다.
주식회사 잉크토너장터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에는 100%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으며 장터회원으로 등록이 되면
잉크충전과 관련된 정보를 비롯하여, 각종 잉크,토너충전관련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
1. 쇼핑몰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2. 사업자회원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3. 각 약관의 내용을 잘 확인하신후 동의 버튼에 체크를 합니다.
4. 사업자의 상호와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자번호를 입력합니다.
5. 다음페이지의 해당내용을 모두 입력한 후 맨 하단의 가입완료 버튼을 누르면 완료 됩니다.
6. 로그인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그인과 동시에 할인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만일 로그인 하였는데도, 로그인 하기전과 같은 가격으로 보인다면
인터넷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임시인터넷파일, 쿠키를 삭제한후 이용바랍니다.
|
|
|
|
잉크토너장터 쇼핑몰의 사업자고객으로 등록되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잉크토너장터쇼핑몰 내 모든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산소모품 비용에 대한 부담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매번 물품을 살 때마다 이곳 저곳의 견적을 받아야하며,
그것에 따른 시간과 인력, 추후 A/S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것을 감안한다면, 주식회사 잉크토너장터의 기업고객이 된다면 그건 회사의 기업경쟁력에 크게 기여 할 것입니다.
이는, 이미 가입된 일만여개의 기업체관계자분들의 만족도에서 이미 검증된 사실 입니다.
저희 주식회사 잉크토너장터에서는 보다 편안하고 질높은 서비스는 물론이며 저렴한 가격, 각종견적서에서 부터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에 이르기까지 모든것이 사이트내에서 이루어지므로
타 어느업체보다 보안에 대해 안전하고, 편하게 최상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공급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
|
|
일반회원은 일반 소비자회원이십니다. 다른 회원에 비해 사은품, 적립금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이라 함은 일반적으로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고객을 말합니다. 일반 개인회원이 아닌 회사에서 구매하실 때 적합합니다.
일반회원처럼 할인과 사은품, 적립금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장터회원이라 함은 당사와 같은 업종의 기업체가 여기에 해당됩니다.
저희처럼 잉크, 토너를 판매하는 컴퓨터매장, 잉크 충전방, 문구점 등 도매업을 하는 기업체를 말합니다.
잉크,토너에 관련된 장비나 소모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일반회원이나 기업회원분들께서 사용하시지 않는 제품을 판매하므로
잉크토너쪽에 종사하지않는 분들은 일반회원이나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시는게 더 유리하십니다.
장터회원으로 가입을 하기 위해선 반드시 업종이 컴퓨터주변기기, 문구, 잉크관련 업종이 들어가 있어야 하며, 잉크토너장터에서 승인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잉크토너장터 자체 기준에 따라 가입이 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
|
|
|
|
|
|
정품제품는 A/S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정품 제품은 제조사 A/S센터로 보내 주세요!
*정품 잉크,토너는 제조사별 A/S 센터에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으로 부터 상세한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독 : 제조사별로 서비스센터에 전화상담 후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 HP 서비스센터 (Tel : 1588-3003) 월 ~ 금 : 오전 9:00~오후 6:00 토요일 : 오전 9:00~오후 1:00 중식시간 : 12:00~1:00
2. 삼성 서비스센터 (Tel : 1588-3366) 월 ~ 금 : 오전 9:00~오후 6:00 토요일 : 오전 9:00~오후 1:00 중식시간 : 12:00~1:00
3. 엡손 서비스센터 (Tel : 1566-3515) 월 ~ 금 : 오전 9:00~오후 6:00 토요일 : 오전 9:00~오후 1:00 중식시간 : 12:00~1:00
4. 캐논 서비스센터 (Tel : 1588-2500, 080-987-8585) 월 ~ 금 : 오전 9:00~오후 6:00 토요일 : 오전 9:00~오후 1:00 중식시간 : 12:00~1:00
5. 제록스 서비스센터 (Tel : 1544-8988) 월 ~ 금 : 오전 9:00~오후 6:00 토요일 : 오전 9:00~오후 1:50 중식시간 : 12:00~1:00
6. 신도리코 서비스센터 (Tel : 1588-5850, 080-900-5850) 월 ~ 금 : 오전 9:00~오후 6:00 토요일 : 오전 9:00~오후 1:00 중식시간 : 12:00~1:00
* 삼보 고객센터 : 1588-3582
-각 제조사별 고객센터를 통해 정품 제조사의 규정에 의거 A/S처리됨
-정품제품의 경우 소비자의 단순변심(또는 기타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A/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