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보내는 제품을 오배송(서로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됐음)으로 제가 받아 보게 되었고,
제품 포장상태에 아쉬움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택배기사님을 만나 바로 고객에게 보내게 되어
다시 포장할 시간적 여유가 없었는데요, 마음에 걸리네요.
사진을 찍어 두었지만 이곳에 첨부가 되질 않네요.
드럼에 맞는 박스를 일일이 구하기 힘드셔서 그러리라 이해는 합니다만,
폴리비닐이 다 찢어져서 보기가 험했습니다. 폴리비닐을 한겹만이라도 더
감싸주시면 안될까요?
고객에게 양해의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