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사개요 오시는길
로그인 회원가입 잉크몰 장바구니 장터몰 장바구니 포인트몰 장바구니 잉크몰 주문조회 장터몰 주문조회 포인트몰 주문조회
로고
*영문/한글 빼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콜
menu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고객제안
자주묻는질문
1:1문의게시판
A/S안내
자료실
잉크자료실
토너자료실
무한공급기자료실
기타자료실
이벤트
포장및배송안내
회사소개
CEO인사말
회사연혁
회사개요
오시는길
정품매입
페카매입
페카옥션
입금안내
배송안내
약도/연락처
A/S바로가기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간이영수증 견적서
주문서 카드영수증
홈아이콘 > 고객제안
· 제목 제품포장에 조금만 더 정성을 기울여 주세요.
· 작성자 김서연 · 작성일 2019.08.19 · 조회 845
고객에게 보내는 제품을 오배송(서로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됐음)으로 제가 받아 보게 되었고,
제품 포장상태에 아쉬움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택배기사님을 만나 바로 고객에게 보내게 되어
다시 포장할 시간적 여유가 없었는데요, 마음에 걸리네요.
사진을 찍어 두었지만 이곳에 첨부가 되질 않네요.

드럼에 맞는 박스를 일일이 구하기 힘드셔서 그러리라 이해는 합니다만,
폴리비닐이 다 찢어져서 보기가 험했습니다. 폴리비닐을 한겹만이라도 더
감싸주시면 안될까요?

고객에게 양해의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네요.
·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잉크토너장터입니다.

드럼제품의 경우, 박스규격이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보니,

파손이 덜 되게끔 뽁뽁이로 포장이 되어져 출고가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제품이 택배로 발생이 되다보니,

뽁뽁이 혹은 폴리비닐로 포장을 할 경우,

이동중에 던지거나 하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포장된 제품 비닐포장 자체에 충격이 가해셔

제품 수령시, 겉면에 포장된 부분이 손상되어 출고가 되실 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문의 남겨주신 내용처럼 제품 포장에 신경써서 발송 진행 할 수 있도록 참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수정 삭제 목록

하단링크
copy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더보기 더보기 더보기